건국대 경영전문대학원이 후기 2차를 모집하며 학생 중심의 MBA 운용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가장 혁신적인 MBA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미국 AACSB 경영 교육 국제인증을 통해 글로벌 전문경영인으로서 성장하는데 필요한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회계 · 재무 · 마케팅 · 전략/국제경영 · 인사조직 · 운영관리/경영과학 · 정보시스템 등 경영학을 구성하는 모든 세부 영역들에 대한 심화된 학습과정을 통해 기업 경영에 대한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리고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경영인을 양성하는데 교육의 초점을 주면서 재학생 및 졸업생들이 추천하는 MBA에 항상 오르내리고 있다.
학생들 편의를 위해 주 2회 등교(주중 및 주말 각 1회 등교)로 2년 내에 졸업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이는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과 욕구가 높은 직장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넓고 아름다운 친환경 건국대 캠퍼스는 서울시내 최대 상업지역인 강남에서 15~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인접성뿐만 아니라, 지하철 2호선 및 7호선과 연결되는 최고의 대중교통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현재 2020년 후기 2차 MBA를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원서 접수는 6월 22일(월)~7월 3일(금)까지 진행되고 경영전문대학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