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출 자제가 지속됨에 따라 정부 주도 하에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대형유통업체, 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 열린다.
이에 대해 삼익가구에서도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함께한다고 밝혔다. 우리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소파와 거실장과 같은 가구를 최대 42%에 만나 볼 수 있다.
수평으로 확장이 가능해 거실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 거실장, 서랍형 사이드 수납장, 화이트톤의 세라믹 상판이 적용된 ‘바흐 거실장 세트’는 가장 높은 할인율을 보여주는 품목으로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로웰소파(스카이블루)는 시원한 색상으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로 이루어져 있고, 생활 방수가 가능해 오염에 강한 플로킹 원단으로 제작되어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이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안 가구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많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는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