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핫플레이스에서 만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아모레 성수’ 등에 더 세로·더 세리프 체험공간 마련

강남구 신사동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화장품 성지로 불리는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 등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와 ‘더 세리프’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탄생했으며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인 ‘설화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특히 더 세로에 적용된 QLED 디스플레이는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선명하게 표현해 준다.

관련기사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가 전시돼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ㄷ’자 건물 중심부에 아름답게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핫 플레이스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더 세로와 더 세리프에 띄워진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숍인 ‘성수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용 기자
jyle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