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하트시그널3' 김강열♥박지현, '핫팩 시그널' 후일담 공개…직접 뽑은 명장면까지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제공/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제공



‘하트시그널 시즌3’ 본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청춘 남녀들의 흥미진진 미공개 영상이 대방출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편에서는 입주자들이 직접 뽑은 명장면,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시그널 다이어리 일기 등이 공개되며 최고의 순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미공개 영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무한 반복해서 본, 설렘 끝판왕 김강열과 박지현의 ‘핫팩시그널’ 후일담이 공개된다. 특히 ‘핫팩시그널’의 주인공, 박지현이 그때는 말 못 했지만 지금은 말할 수 있는, 놀라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또 박지현의 귀여운 ‘사투리 시그널’도 공개된다. 천인우와 함께 카풀을 하는 동안이나 가족과 편하게 통화할 때 자연스레 나온 박지현의 귀여운 사투리는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이어 입주자들이 빨래방 세탁 후 남녀의 속옷이 섞여 ‘갑.분 빨래 전쟁’을 치른 웃픈 사건이 공개된다. 특히 김강열은 임한결의 속옷을 찾아주겠다며 발 벗고 나섰고, 이에 임한결이 몹시 곤란해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 시그널하우스에서 함께 요가하는 이가흔과 천안나의 내추럴한 모습이 공개되는 등 입주자들의 숨겨진 매력이 대방출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하트시그널’ 시즌1, 2에 이어 시즌3까지 함께 해온 예측단 이상민, 김이나가 입주자들을 향한 애정을 담아 내레이션에 참여해 스페셜의 재미를 더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