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안방에서 뱀파이어왕의 비밀 풀자"...CJ ONE,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온라인 생중계

CJ ONE앱에서 5,500원에 판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온라인 생중계 안내./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온라인 생중계 안내./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 통합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의 온라인 생중계를 선보인다.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지난해 7월에 막을 올린 시즌3 초연이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국내 대표 가족 뮤지컬이다. 이번 비대면(언택트) 공연은 8월 정기공연 중 6일·13일·20일에 관중 없이 펼쳐지는 공연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것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며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어린이 및 가족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주기 위하여 준비했다”고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 로고./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CJ올리브네트웍스 로고./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언택트 라이브에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IT기술이 총망라된다. 티켓 구매부터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함께 지원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에 따르면 영상 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유출이 방지되며 실시간 라이브의 끊김 없는 고품질 스트리밍 기술도 적용됐다. 또한, 채팅이나 퀴즈와 같은 상호소통 기능도 지원해 사용자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이번 언택트 라이브는 CJ ONE 앱을 통해 생중계 된다. 티켓은 CJ ONE 애플리케이션에서 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J ONE 단독구성으로 신비, 금비 굿즈를 포함한 패키지 관람권도 판매한다.

관련기사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 부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는 전시나 공연과 같은 문화생활이 직접 장소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손쉽게 관람하는 방식으로 그 패러다임이 변화할 것이다”라며 ”CJ ONE도 이러한 변화를 예측하고 새로운 시도로 회원들에게 문화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들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