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어도비 스톡(Adobe Stock)과 MS365(microsoft365)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해 기획됐다.
한국 어도비 총판인 포비스티앤씨와 자회사이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총판 디모아가 함께 기획한 이번 세미나는 프리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템플릿 및 3D 등 고품질의 다양한 디자인 소스를 활용할 수 있는 어도비 스톡과 클라우드(Cloud) 생선성 보안 강화를 위한 핵심 기술 서비스인 MS365를 바탕으로 눈에 띄는 제안서 작업 방법 및 업무협업이 가능한 문서작업 방법 등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디지털 비즈니스의 최고 파트너로 꼽히는 어도비가 지난 2015년 새롭게 선보인 어도비 스톡은 포토샵, 일러스트래이터, 인디자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직접 연결되어 사용자들이 필요한 이미지나 비디오를 바로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때문에 온라인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에서 사용 과정의 간소화를 통해 효율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 어도비 스톡과 MS365를 활용한 실무 세미나는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사회 분위기에 맞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포비스티앤씨와 디모아의 ‘겟업 온라인 세미나’는 온라인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세미나 당일 SMS 메시지와 이메일로 전달받은 참여가능 링크(URL)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우희규 전략마케팅실 차장은 “따로 시간을 내어 수업을 듣기 힘든 실무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문서나 눈에 띄는 제안서를 만들 수 있도록 어도비 스톡과 MS365 활용법 핵심 내용을 이번 세미나 내용에 담았다”며 “짧은 강의이지만 흥미있는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중간중간 퀴즈 이벤트를 열어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프로, 폴리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총판 디모아는 앞서 2020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KCC 2020)에서 ‘대학생 챗봇 경진대회’를 진행하며 대학생들이 클라우드 시스템인 마이크로소프트(MS)의 애저(Azure)를 경험함으로써 클라우드 기반 챗봇 시스템 기술의 상향 표준화를 도모한 바 있다.
/by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