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엠카' 이하이X전소미, 컴백 무대 최초 공개…女 솔로 전성시대

이하이(왼쪽), 전소미 /사진=AOMG, 더블랙레이블 제공이하이(왼쪽), 전소미 /사진=AOMG, 더블랙레이블 제공



여성 솔로 가수 전성시대가 온다.

23일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이하이, 전소미가 출연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독보적 색깔의 ‘솔로 퀸’ 이하이가 1년 2개월 만에 새 싱글로 돌아온다. 밝으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홀로(HOLO)’는 홀로서기를 하는 자신의 심경을 담은 곡. 이하이 특유의 보이스에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을 담아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벌쓰데이(BIRTHDAY)’ 이후로 1년만에 돌아온 전소미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신곡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는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두드러지는 R&B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전소미만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여름밤의 상큼함을 전한다.

관련기사



또한 신예 위클리와 슈퍼루키 베리베리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돼 있다. 상큼한 매력의 하이틴 걸그룹 위클리와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통해 차세대 퍼포먼스돌로 자리매김한 베리베리가 여름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번 주 ‘엠카’에는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숙행, 엘라스트, 써드아이, XRO, 유키카, 위클리, 원더나인, i:KAN, W24, TOO, 정세운, 허찬미, 베리베리, 여자친구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