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서울유 파트너스’는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I SEOUL U)’를 서울시와 기업체들이 공동 브랜딩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사업이다. 서울시 이미지 제고 및 국내외 브랜드 확산에 기여하는 기업들을 선정하고, 협업을 통해 상생한다는 게 그 취지다. 선정 기관은 총 25개 팀으로 23개 기업과 학생 2팀이다. 브랜드 공동체에 선정된 기업은 ▲서울시 브랜드 자문 코칭 ▲협업상품 판로 지원 및 홍보 ▲파트너스 간 연계 비즈니스 매칭 혜택을 받게 된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사업 기관 선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향후 생활 방역 관련 제품을 추가 구성해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회사는 자사 제품인 프리미엄 손세정겔 ‘셀스킨 클린파인겔(cellskin clean pain gel)’ 활용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서울 만들기’ 등 ‘아이서울유’와 다양한 협업활동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서울유 파트너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사 브랜드인 셀스킨(cellskin)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또한, 코로나19 대응 선진국인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 널리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사업 선정 소감을 밝혔다./jjss1234567@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