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데이드투자그룹, 끝까지 살펴 봐주는 ‘네버엔딩케어’ 서비스 출시

투자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투자자들을 끝까지 살펴 봐주는 원스톱 투자 케어 솔루션 ‘네버엔딩케어’를 출시했다.







데이드투자그룹의 ‘네버엔딩케어’ 솔루션은 주식투자 상담부터 종목분석, 전문가 매칭, 수익실현에 이르기까지 투자활동의 모든 것들에 대해 돌보아 주는 서비스다.


먼저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상담신청을 남기면, 전문적인 케어매니저에게 배정되어 고객의 투자성향이나 투자한 종목 등에 대해 상담한 뒤 앞으로 투자계획 등에 대해 조언해준다. 이후, 원하는 전문가나 고객 성향에 알맞은 전문가를 매칭해주면서 꾸준히 수익률과 고객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풀면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마치 보험사에는 보험설계사가 있고, 증권사에는 자산관리사가 있듯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케어매니저가 그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데이드투자그룹의 채동완 전문가는"보통 주식정보서비스들이 회원가입만 받고 이후 관리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지만 데이드투자그룹의 네버엔딩케어는 끝까지 살펴봐 준다는 것이 큰 차이점이다. 앞으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상처보다는 큰 기쁨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드투자그룹의 네버엔딩케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