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임영웅, '2020 트롯 어워즈' MC 발탁…대세 행보 이어간다

‘2020 트롯 어워즈’ 임영웅 MC 발탁 /사진=TV CHOSUN 제공‘2020 트롯 어워즈’ 임영웅 MC 발탁 /사진=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 MC에 전격 발탁됐다.

TV CHOSUN은 오는 10월 1일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2020 트롯 어워즈’(이하 ‘트롯 어워즈’)를 개최,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한다.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대거 출연한다.


임영웅이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영예의 진을 차지한 후 광고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는 핫스타로 등극한 것은 물론, ‘미스터트롯’ 후속 예능인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런 임영웅이 ‘트롯 어워즈’를 통해 어떤 파트너와 함께 환상의 파트너십을 펼치게 될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트롯 어워즈’에 대한 기대감 역시 치솟고 있다. TV CHOSUN 발 ‘트롯 부흥’을 이어가기 위해 기획한 ‘2020 트롯 어워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꾸미는 신명나는 트롯 퍼포먼스뿐 아니라, 긴장감 넘치는 시상식 등 ‘트롯 종합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무대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개최 소식에 발 벗고 나서줘 고맙고 든든한 마음”이라며 “‘2020 트롯 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 트롯 페스티벌이자, TV CHOSUN이 또 한 번 걷는 최초의 길이다. 모두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