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성능에 디자인 더하면 전기면도기도 달라진다” 다다스튜디오 ‘트리플블랙 X5’ 주목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가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알려지면서 SNS상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기면도기 X5·X7, 칫솔 살균기 W5, 미니 청소기 Z5, 스마트 악세서리 등 각종 제품라인들을 구비했다.




‘전기면도기 X5’는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면도기 시장에 출시 중이던 제품들은 대개 고가가 책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X5는 5만원대로 우수한 성능을 지녀 가심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고객 사랑을 받는 이유다.


20대의 젊은 트리플블랙 상품기획자들과 30년 전통의 국내 전문 면도기 제조사와 협업해 탄생한 이 제품은 면도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대비 8,650%의 펀딩률을 기록하며 면도기 부문 1위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바 있고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호주, 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다.

관련기사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방영해 국내 대표 면도기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기면도기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라며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 트렌드를 이끌어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 센터 다다스튜디오의 '트리플블랙 X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 센터 다다스튜디오의 '트리플블랙 X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편, 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이다. 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가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세상에 재미없는 상품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리빙·토이·푸드·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6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다스튜디오의 각 채널을 합산한 국내외 구독자 수는 약 1500만 명에 이른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