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백파더 확장판' 양세형, 깐족미 끝판 '빵터뷰' 진행…백종원, 식빵펀치로 응수

/ 사진=MBC ‘백파더 확장판’/ 사진=MBC ‘백파더 확장판’



개그맨 양세형이 ‘백파더 확장판’에서 깐족미 넘치는 ‘빵터뷰’를 진행한다.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타이머 밴드 노라조의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은 물론, ‘구미 요르신’을 비롯해 점점 나아지는 ‘요린이’들의 실력을 재치 있는 편집과 자막으로 재해석하는 등 다채롭고 꽉 찬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오늘(10일) 저녁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확장판’(기획 최윤정/연출 최민근)은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의 비하인드 영상부터 생방송 재미 포인트만 모아 만든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식빵이 주재료로 나온다.

과거 인터뷰 프로그램의 메인 진행자로서 배우 마동석, 전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등을 상대했던 양세형. 그가 ‘백파더 확장판’ 식빵 편에 걸맞은 빵 터지는 인터뷰, 일명 ‘빵터뷰’를 선보인다. 오늘만큼은 백종원과 ‘요린이’들의 소통 길라잡이인 ‘양잡이’가 아닌 날카롭고 진중한 진행자로서 ‘백파더’ 컨트롤에 나선다.


‘백파더’ 백종원은 웃음기 싹 빼고 저돌적으로 인사를 건네는 양세형의 모습에 어리둥절해한다. 과연 어떤 아슬아슬한 질문으로 백종원을 빵 터지게 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관련기사



한편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양세형의 ‘빵터뷰’ 외에도 생방송 웃음 포인트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폭주하는 기관차처럼 요리 외길 인생을 달리던 ‘구미 요르신’은 서서히 ‘백파더’에게 스며들면서, 앞서가기를 멈추고 ‘백파더 레시피’를 따라가기 시작했다. 또 호주 멜버른, 미국 샌디에이고·캘리포니아, 중국 산둥성 등 해외 ‘요린이’들도 시차의 벽을 깨고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백파더 레시피’를 소화해냈다.

타이머 밴드 노라조의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도 ‘백파더 확장판’의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노라조의 웃음 터지는 식빵 의상과 함께 ‘백파더’ 홍보 요정 다운 SNS 영상 촬영 비하인드까지.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이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백파더 생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90분에 딱 한번 방송되며,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파더’ 백종원과 양세형은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