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영어 즐기며 공부하는 스마트 인강 ‘인기’




“아이 영어실력만 생각하면 교육방법이 고민입니다. 초등학교는 3학년부터 학교에서 배우지만 사실 그 전부터 대부분의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어 뒤처지지 않게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엄마들의 흔한 초등영어공부 고민이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초등영어캠프나 영어권으로의 해외여행도 갈 수 없기 때문에 원어민과 만나는 기회가 흔치 않다. 오로지 학원이나 학습에 의존해 영어 실력을 쌓는 수 밖에 없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가 즐기며 공부하는 수준별 초등영어 과정을 제공 중이다.


초등인강 밀크T초등의 영어학습 과정은 총 7가지 영역별로 각각의 수준에 따라 공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피킹부터 리딩과 파닝스, 그래머, 영어도서관과 영어노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진단평가로 학습생의 실력을 정확하게 판단한 뒤 영역별로 학습하고 단원평가, 성취도평가를 통해 상위 단계학습을 할 수 있는 흐름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특히 아이가 공부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어려움이나 고민들을 밀크티 관리선생님이 세세하게 신경 써주기 때문에 초등영어학원의 대안으로 호평 받고 있는 중이다. 모든 학습내용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학습법으로 영어학습효과를 향상시켜주며, 오랫동안 기억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된다.

그 밖에도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영어에는 가장 중요한 영어 단어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쏙쏙 Words와 영어 동화책, 영자신문이 탐재된 영어 Library,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의 리더스 도서 1,000권을 무제한 읽을 수 있는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등이 있다.

이처럼 초등영어공부에 효과적인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무료 학습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