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비건 요거트 코코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27일 런칭




덴마크 출신의 뉴요커들이 만든 프리미엄 비건 요거트 코코준(cocojune)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구성으로는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질감의 ▲플레인(114g), 레몬과 엘더플라워의 상큼하고 크리미한 풍미가 인상적인 ▲레몬엘더플라워(114g), 버번 바닐라빈의 깊은 풍미와 캐모마일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바닐라 캐모마일(114g),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새콤한 루바브가 조화로운 ▲스트로베리 루바브(114g) 등 총 4가지 맛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블드림세트(플레인 8개, 스트로베리 루바브 6개, 바닐라 캐모마일 10개, 레몬 엘더플라워 4개 총 28개입) 와 싱글세트(플레인 4개, 스트로베리 루바브 3개, 바닐라 캐모마일 4개, 레몬 엘더플라워 2개 총 14개입)를 각각 판매하며 더블드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코코준에서 준비한 전용 보냉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코코준은 유기농 코코넛 밀크를 비롯 엘더플라워, 버번 바닐라빈, 카사바, 루바브 등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특히 코코준 제품 1개에는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인증을 받은 300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으며 이 중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BB-12’와 ‘LA-5’와 같은 유익균이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코코준 관계자는 “이번 최유라쇼를 통해 런칭되는 것으로 기대가 매우 크다”며 “코코준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데어리프리, 글루텐이 첨가되지 않은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기존 요거트에 민감했던 분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지만 단순 비건 만을 위한 제품은 아니다. 식품인 만큼 맛에 각별히 신경 썼기에 구매하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코준의 자세한 내용은 오는 27일 8시 40분에 방송되는 최유라 쇼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