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자동차

19년 만에 50만 고객 유치…BMW파이낸셜서비스, 감사 프로모션 진행

할부금 면제에 보증기간 연장까지

미니컨트리맨 구입 시 무이자 할부 혜택

BMW X패밀리가 도로 위를 주행하고 있다. /사진제공=BMWBMW X패밀리가 도로 위를 주행하고 있다. /사진제공=BMW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설립 19년 만에 50만 고객을 유치한 기념으로 감사 프로모션을 다음달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BMW X 패밀리를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1개월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면제 한도는 각 구매 차종 별로 스마트 할부 30% 선납 및 36개월 계약 시의 1개월 할부금을 기준으로 책정된다. X3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만원, X5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리스 또는 렌트 고객을 위한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X3, X4, X5, X6, X7 모델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할 경우 보증수리기간을 5년에 20만km로, 48개월 이용 시에는 4년에 20만km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연장 제공한다.

미니(MINI) 컨트리맨 모델 구매 고객은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MINI 컨트리맨 쿠퍼를 40% 선납 및 48개월 할부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이자 없이 매달 49만 3,000원의 원금만 납입하면 MINI 컨트리맨을 소유할 수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BMW ;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