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와인싸롱 뱅뱅, 배달 시행… 전 매장 초도 배달용품 무상지원

8월 로열티 면제, 맥주/와인 할인 행사기간 연장




저렴한 가격에 최상급 와인리스트와 다채로운 만찬 메뉴로 기존의 ‘와인은 비싸고 어렵다’는 편견을 과감하게 깨버린 ‘와인싸롱 뱅뱅’이 배달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와인싸롱 뱅뱅은 여름을 맞아 와인 외에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슈바인학센, 크리스피순살치킨 등 신메뉴를 6월에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20~30대 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와인싸롱 뱅뱅은 현재 철산점, 구로디지털단지점, 영등포점, 강서구청점, 산본점, 송파구청점 등 전국 메인상권 6곳에 입점되어 있다. 와인싸롱 뱅뱅은 여름 신메뉴 출시에 맞춰 와인/수입맥주 할인 행사와 맥주세트 행사를 통해 코로나 이슈로 위축되었던 소비시장 속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메뉴와 술을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잡았다.

와인싸롱 뱅뱅은 9월부터 사회적거리두기 활동이 강화됨에 따라 매장방문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고객들을 위한 배달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하였다. 와인싸롱 뱅뱅의 배달서비스는 철산점에서 먼저 시행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모든 매장에 도입 예정이다.


와인싸롱 뱅뱅의 본사 ㈜삼조에스피피의 서성웅 대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가맹점주님들이 하루하루 너무나도 큰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며 “가맹점주와 상생을 목표로 하는 본사로서 고통을 분담할 수 있는 방안을 시행 예정이다. 이에 전매장을 대상으로 8월 로열티 면제 및 소독용품 무제한 지원, 초도 배달용기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브랜드 관계자는 “와인싸롱 뱅뱅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을 위한 배달서비스 시행과 할인 행사 기간 연장, 본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가맹점주님들을 위한 로열티 면제, 소독용품 및 배달용품 지원을 통해 본사, 가맹점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코로나19 모니터링을 통하여 시장 변화에 알맞는 실시간 대응태세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인싸롱뱅뱅은 맥주/와인 할인 행사기간을 9월까지 연장하기로 했으며, 맥주세트 행사 기간도 9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