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르노삼성, 창립 20주년 기념 프리미엄 소모품 20% 할인

이달 29일까지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 시

가격할인과 정비쿠폰 혜택 동시에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17일까지 소모품 교체 시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UHP 배터리, 엔진보호제, 세척제 등 총 6가지다.


르노삼성은 이달 29일까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시 가격할인과 정비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해피케어 더블 혜택 프로모션’ 및 출고 후 10년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르노삼성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 여파에 차량 정비가 필요함에도 서비스점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차종을 대상(마스터 및 사고수리 차량 제외)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준다. 편도 10㎞ 이내는 기본 요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0㎞ 초과 시 1㎞ 당 1,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올해 9월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의미 있는 시기인만큼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서종갑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