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현대카드, 추석 명절 맞이 ‘M포인트위크 05’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14일부터 20일까지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결제와 재적립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 등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가 적립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와 주유, 외식, 쇼핑 등 전국 57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현대카드는 대표 온라인쇼핑몰 7곳인 GS SHOP, 티몬, Hmall, 인터파크쇼핑, G마켓, 옥션, CJmall에서 ‘모든 상품의 결제 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GS SHOP과 Hmall, CJmall에서는 결제 건당 5만 M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고, 그 외 쇼핑몰은 3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행사기간에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용한 M포인트의 절반을 돌려준다.

현대카드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에어팟 프로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앱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기간 내 누적 1만 M포인트 이상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고로 1만 M포인트 이상을 사용한 횟수가 많을 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박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