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루헨스, 공기청정기 퓨어 가을맞아 100대 한정 27% 할인




정수기·공기청정기 제조·판매 전문 기업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가을을 맞이해 공기청정기 퓨어를 100대 한정해 27% 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루헨스 공기청정기 퓨어(WHA-500)는 청정 면적 22.3㎡의 소형 공기청정기로, 작은 공간에 최적화됐다. 루헨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돼 한국에서 생산됐다. 특히, 루헨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BRDC 모터와 함께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항알러지 필터, 3단계 탈취필터, 4단계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H13)로 구성되어 0.3㎛의 극초미세입자부터 각종 악취까지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루헨스몰 구입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단계 필터가 내장되었으며 셀프케어가 가능한 무전원 정수기 슬림플러스(WHP-3200)는 무료 설치 및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코로나19의 99.99% 살균 시험 성적서를 획득한 가정용 살균수 제조기 전해수기(WCE-200)는 30% 할인 및 정가 5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루헨스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미세먼지가 본격적으로 증대되는 시즌을 대비해 공기청정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바깥보다 집 안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증대되면서, 쾌적하게 실내 공기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라며 “앞으로도 루헨스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과 같이 고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잇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