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엘몬드 "코로나 극복 헌신 의료진 비롯해 우리 모두 힘내요"




엘몬드는 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장기화 된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고 15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처음엔 의료진을 위한 캠페인으로 진행되던 것이 코로나 19 방역에 동참하는 국민 모두를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관련기사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엘몬드는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기업 다이아앤코(Dia&Co)의 쥬얼리(Jewelry) 브랜드로 ‘진짜 같은 인조’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엘몬드의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는 얼마 전에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마케팅으로 판매 시작 20분 만에 5,000세트가 모두 팔려나가는 기염을 토했다. 엘몬드 측은“고생하시는 전국의 의료진에게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라며 “엘몬드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