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 노래 실컷 듣는다"…SKT, 트롯 전용 폰 출시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

출시가격 31만9,000원

SK텔레콤 모델이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모델이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017670)은 미스터트롯 음악이 탑재된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을 18일부터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휴대폰은 트롯 감상에 특화됐다. 플로와 협업으로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노래 50곡의 음원을 내장돼 있고, 별도 로그인과 데이터 차감없이 배경화면의 플로 위젯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 안내/사진제공=SK텔레콤‘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 안내/사진제공=SK텔레콤


6.5인치 HD+ 급 디스플레이와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등 쿼드(4개) 카메라를 장착했다. 화면 글자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출시가격은 31만9,000원이다.


SK텔레콤은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상담사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을 안내하는 것이다.



SK텔레콤은 A21s 비바 트롯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를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정관장 홍삼활력, 플레이고 마사지건, 스팸선물 세트 등 추석맞이 T기프트 세트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문갑인 SKT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사용성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출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