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와 교원라이프, 신한카드가 손을 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장수돌침대 유통망을 통해 교원라이프 가입자 확대, 신용카드 사용 확대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17일 장수돌침대는 자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교원라이프, 신한카드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3사는 17일 장수돌침대 사옥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위해 교원라이프는 장수돌침대 전용상품 '장수라이프 교원'을 새로 선보이며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돌침대나 돌소파를 구입하는 고객 중 '장수라이프 교원'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신한카드와 함께 1인 최대 200만원, 부부합산 2인 최대 400만원의 지원혜택을 제공한다.(1구좌 당 100만원 지원, 1인 최대 2구좌 가입가능)
장수라이프 교원은 장례뿐 아니라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상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 크루즈 여행, 해외어학연수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인, 배우자의 경조사 부담 해소는 물론 자녀의 결혼, 교육에 이르기까지 인생 주기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는 이용하지 않을 시 만료 시점에 총 납입금의 100% 전액 환급도 가능하다.
장수돌침대 최범호 사장은 "대형 가전양판점을 중심으로 진행되던 상조결합상품을 금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장수돌침대에도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교원라이프 김춘구 대표이사는 "건강침대 업계 1위 장수돌침대 제휴상품 출시를 축하하며 3사의 협력을 통한 공동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수라이프 교원'상품은 9월 말 출시 예정으로 전국 장수돌침대 대리점과 직영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