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수근·양세찬·이진호·이연복·김재환, 농민들과 하나되는 '보는날이 장날'

/ 사진제공=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사진제공=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 유쾌함 가득한 현장을 공개하며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연출 손자연 / 이하 ‘보는날이 장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2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그맨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이 농민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유리한 베네핏 획득을 위해 농민들과 힘을 합쳐 고군분투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내기도 한다. 특히 박나래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안방극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한다고.


‘보는날이 장날’ 연출을 맡은 손자연 PD는 “이수근 씨는 지역 농민들을 만나는 것에 즐거워하며 파이팅을 외치셨고, 이진호 씨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자연스럽게 농민분들께 다가갔다”며 고정 출연자들이 농민들과 만들어갈 따뜻한 이야기와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농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줄 아는 이연복 셰프의 넉넉함과 풍부한 경험을 언급하며, 우리 이웃들의 진정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을 예고해 첫 방송을 향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할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은 오는 10월 1일(목) 오후 7시 1~2회가 연속 방송되며, 10일(토) 오후 10시 30분에 3회가 방송된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