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중심 입지와 배후수요, 미래가치, 역세권까지 갖춘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가 10월 9일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우선 공급분을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하고 일반공급 청약접수 중이다.
광주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상무지구의 중심에 위치하면서도 평당 700만 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쇼핑·문화·편의시설 등 상권과 영화관, 마트, 병원 등이 가까운 뛰어난 생활 편의성을 자랑한다. 단지 내 상가는 1~5층까지 전 호실 100% 분양 완료된 바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평화공원 등 다양한 문화생활과 광주시청 도보생활권 쇼핑, 문화, 여가 자연, 의료서비스 등 상무지구의 모든 것을 누리는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선보인다. 평화공원, 518기념공원, 광주시민공원, 518자유공원이 주변에 위치하여 힐링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건물 내에서 모든 생활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홈피트가 가능하며, 재택근무 등의 작업실로 활용 가능하고, 취미공간의 세컨하우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 5개층 상가가 있어 건물 안에서 모든 활동이 가능하다. 이어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청정 시스템으로 건물 내 주 출입구 3곳에 uv 살균기를 설치하였고, 현관 에어청정기(유상옵션), 신발살균기(유상옵션)까지 갖춰져 있다. 각층 세대 개별 창고(총 165개)도 제공한다.
또한 테라스 가든과 중정가든을 갖춰 다양한 힐링 공간을 마련하였고, 무인 택배함이 설치되어 있어 비대면으로 택배 받는 것이 가능하다. 상가 내에는 런더리 카페가 입점하여 입주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정부 부동산 규제가 없어 전매가 가능하여 안정적으로 월세 수익도 낼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있다. 이밖에도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운천초교역 개통예정으로 더블역세권이다. 이를 통해 주거프리미엄 상승 가치와 지하철 개통과 함께 상권 활성화로 미래비전 인프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30번지에 위치하며 견본주택(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 12)은 10월 9일 오픈한다. 청약 신청은 9월 21일부터 10월 23일 낮 12시까지 가능하다.
상무 대라수는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3일간 견본주택 방문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을 증정하는 금 이벤트 및 청약 신청서 접수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상무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주택은 1일 2회(오전·오후) 매일 방역을 실시하며 방문자들은 UV살균기를 통한 소독, 스마트패스(열화상카메라), 손 소독제가 비치되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내방객들이 안심하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을 강화해 고객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