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루컴즈전자, 프리미엄 영상기술 HDR10+공식 인증 기념 프로모션

65·75인치 TV 구매 고객에 사운드바 증정







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공식몰에서 ‘HDR10+’ 공식 인증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국내에서는 루컴즈전자와 삼성전자만이 인증을 획득한 HDR10+는 차세대 고화질 기술로, 장면별 밝기에 따라 톤을 달리해 한 장면 내에서도 다양한 명암비를 적용 원래의 색감을 구현하면서도 눈의 띄게 화질이 개선됐다.


루컴즈전자는 HDR10+ 공식 인증 획득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TV구매 고객에게 최대 21만원가량의 혜택을 제공한다. HDR10+ 기술이 적용된 75형 4K UHD 솔로앤 스마트TV와 65인치 스마트TV를 대상으로 한다. 두 제품 모두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연결할 수 있으며,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는 돌비 오디오와 잔상이나 흐릿함을 없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MEMC (Real Motion+)기능이 함께 적용됐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내에 루컴즈 65인치·75인치 TV를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약 14만원 상당의 루컴즈 엘트모스 80W 사운드바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여기에 루컴즈몰에서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수령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이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루컴즈전자는 HDR10+기술을 75형 4K UHD 솔로앤 스마트TV를 시작으로 향후 출시될 솔로앤 TV 라인에 모두 적용할 계획이다. 향후 출시되는 루컴즈 솔로앤TV 라인은 영상의 깊이와 입체감을 높이고, 정확한 색 표현으로 시청자에게 더욱 생생하면서 사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이어지면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을 통한 영상 콘텐츠를 집에서 TV라는 더 큰 화면으로 감상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 자연스럽게 대형TV에 대한 수요와 더 나은 화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역시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가운데 루컴즈가 이번에 HDR10+ 공식 인증 획득을 통해 중소TV업계를 선도하고 있음을 증명했다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신 기술을 빠르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공급하여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를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하나의 의지 표현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컴즈전자는 TV, 모니터, 냉장고, 세탁기 등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가전 기업이다. 실속형 맞춤 가전제품이라는 의미의 ‘FIT ME’ 슬로건과 함께 그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Q마크 품질 인증, 2020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품질경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