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 경록, 정답률 높은 인강, 교재로 합격 이끌어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로 수험생들의 합격에 기여하고 있다.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해 발전시키고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반영된 부동산 전문 교육콘텐츠를 개발한 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부동산 분야 자격제도의 산파 역할을 했으며, 매년 걸출한 부동산 전문가들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이곳의 대표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1차, 2차 시험과목별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의 완성도 극대화로 시험에 최적화해 만든 족집게 인강, 교재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적으며, 22년 연속으로 높은 정답률을 기록했다.


또한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하며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고, PC는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부동산 분야를 공부해본 적 없는 왕초보 수험생도 매일 2~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고통스러운 암기 없이 합격을 거머쥘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접근성으로도 호평받고 있다.

관련기사



주부부터 직장인, 73세 고령자, 탈북자, 군인, 외국인까지 다양한 경록 회원들이 이 같은 인강, 교재로 공부해 부동산중개사 시험 합격에 성공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들의 부동산중개인 시험 합격 후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의 높은 정답률과 관련 근거자료를 공개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