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SK네트웍스·서울경제 클래식 D-4]SK매직 정수기를 내품에...'집관'도 즐거워

우승자 맞히기·본방 사수

SNS 참여형 이벤트 풍성

'직관' 못하는 아쉬움 달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29일~11월1일·제주도 핀크스GC)은 해마다 풍성한 갤러리 경품과 이벤트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치러진다. 주최 측은 ‘직관(직접 관람)’ 불가의 아쉬움을 덜고 ‘집관(집에서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팬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는 우승자 맞히기. 방법은 간단하다. 이번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대회 공식 홈페이지(서울경제 홈페이지 초기화면 우측 상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접속해 예상 우승자 투표를 하면 된다. 응모 마감은 대회 2라운드가 종료되는 오는 30일이다. 경품은 1등(1명) SK매직 정수기, 2등(2명) 넥슨 여성 화장품, 3등(10명) MU스포츠 모자 등이다.

관련기사



두 번째는 본방 사수 이벤트다.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TV나 모바일 등으로 생중계를 시청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SBS골프가 중계하는 이번 대회 방송 일정은 1·2라운드는 29일과 30일 오전11시부터 오후5시까지, 3라운드는 31일 낮12시부터 오후5시까지, 최종 4라운드는 11월1일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다. 경품은 우승자 맞히기와 동일하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11월5일 대회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박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