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라엘, 100% 유기농 순면 탐폰 2종 출시 기념 할인 등 이벤트 풍성

라엘 자사몰 구매 땐 30~50% 할인

후기 남기면 추첨 통해 5만원 적립금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1위’ 브랜드 라엘이 100% 유기농 순면 탐폰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라엘에 따르면 레귤러와 슈퍼 2종으로 출시되는 라엘 탐폰을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단품은 30%, 세트 상품은 50% 할인된다. 또한 탐폰 사용 후 후기를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5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라엘 유기농 탐폰은 흡수체 내부, 외피, 제거용실까지 GOTs 인증을 받은100%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돼 자극 없는 편암함과 기분 좋은 산뜻함을 제공한다. 어플리케이터는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스틱, 포장재는 종이를 사용해 환경도 생각했다. 뿐만 아니라 VOCs 테스트 및 알러지 유발 26종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엘 탐폰의 흡수체는 날개형으로 디자인했다. 이는 기존 탄피형보다 더 많은 양의 생리혈을 흡수할 수 있어 활동성이 높은 운동과 물놀이 등을 즐기거나 생리량이 많은 여성들이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엘이 만든 탐폰은 많은 여성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자유로운 삶을 제공할 것”이라며 “라엘은 앞으로도 여성의 삶을 위한 360도 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