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28일 직영몰을 통해 신제품 '글리터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싱디바의 이번 겨울 신제품 ‘글리터밤’ 컬렉션은 2030 여성 소비자들의 디자인 선호도를 반영한 것으로, 혁신적인 1초 부착형 네일 매직프레스와 젤네일을 스티커 제형으로 구현한 글로스 두 가지 타입의 반짝이는 겨울 네일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의 겨울 글리터밤 컬렉션은 풍부한 반짝임의 글리터 네일과 크리스마스 오브제 네일, 여러 쥬얼 쉐입의 아티스틱 네일 등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감성의 겨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요즘 트렌드인 ‘랜선 모임’, ‘혼콕파티’ 에서도 힘들이지 않고 포인트를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릴만한 다채로운 라인업도 매력. 다양한 컬러 입자의 글리터와 스노우맨, 눈꽃 패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섬세한 일러스트 및 볼드한 체크패턴까지 눈을 즐겁게 할 역대급 네일 신상템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글리터밤 컬렉션의 매직프레스 제품에는 오직 데싱디바만이 구현 가능한 새로운 3D 기술이 적용되어 올 겨울 네일 매니아들의 발길이 바빠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드라마 ‘스타트업’을 통해 발랄하고 진취적인 캐릭터로 변신,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데싱디바 모델인 배우 ‘수지’의 글리터밤 컬렉션 화보가 역대급 비쥬얼을 자랑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데싱디바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직프레스와 글로스 각 라인의 수지 광고컷 투표를 진행, 총 3만 건 이상의 참여와 20만건 이상의 조회수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싱디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가 투표한 글리터밤 화보의 최종 선정 결과는 28일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수지 친필 싸인을 비롯한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눈여겨보자.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