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3개국의 소비자와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제공하는 녹차원은 2020 서울카페쇼 전시회 기간인 6일(금)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랜선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랜선 전시회를 통해 2020 서울카페쇼 ‘체리스 초이스(Cherry's Choice)’로 선정된 녹차원의 시그니처 제품인 ‘맛있는 녹차 작설’을 보다 맛있게 즐기는 팁을 소개하고, 건강 블렌딩티 ‘이지케어’ 라인, 홈카페를 위한 시럽, 환절기에 즐기기 좋은 인기 액상차들이 온라인으로 소개된다.
녹차원은 비대면으로 랜선 전시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튜디오에서의 라이브 방송 외에 10개 부스 규모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확보하고 진행되는 카페쇼 전시관 현장도 온라인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랜선 전시회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는 라이브 쇼핑, SNS 인증 이벤트, 라이브중에만 제공되는 경품행사 등 온라인 전시회 참여 고객을 위한 부대행사도 준비했다.
녹차원 라이브 생중계는 네이버 앱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사전에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이 가능하다. 랜선 전시회가 끝나도 녹차원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월 9일 오전 10시까지 라이브 쇼핑의 혜택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