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BAE173,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첫 공개…청량감 가득 담았다

BAE173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BAE173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그룹 BAE173이 첫 번째 미니앨범 ‘인터섹션 : 스파트(INTERSECTION : SPARK)’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4일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의 공식 SNS를 통해 멤버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BAE173 멤버들은 각양각색 유럽풍의 교복을 입고 돔 형태의 공간에 들어가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데뷔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BAE173의 미니앨범 ‘인터섹션 : 스파트’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인터섹션’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스파크’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았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와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BAE173은 지난 2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를 확정 짓고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1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