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선비스토리, 장건강 위한 맛있는 구미형 식이섬유 ‘화이버핏’으로 호평

출시 60일만에 78만개 판매 기록 등…1일 1팩 포장, 딸기맛 구미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




이너뷰티를 전문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선비스토리’가 출시한 온 가족 장건강을 위한 구미형 식이섬유 ‘화이버핏’이 지난달 말 출시 60일만에 78만개 판매를 기록하는 등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화이버핏’은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성분으로 한 GMP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소화기관 내에서 물과 결합하여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동시에 변을 부드러운 형태로 바꾸어 배변 활동이 원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화이버핏’에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뿐 아니라 초유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며 임산부를 포함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딸기맛의 구미 타입인 ‘화이버핏’은 일곱개의 구미가 들어있는 하루 섭취 분량을 지퍼팩에 담아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하루 분량에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2.5g을 함유하는 양으로 이를 통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을 충족시킬 수 있다. 가격은 1박스 14일 분량 3만원이다.

관련기사



선비스토리 김홍국 대표는 “한국인들은 유산균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인식은 높은 반면, 식이섬유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고 느껴 ‘화이버핏’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제품 개발에 대한 출시 배경을 말하며, “앞으로도 부담을 갖고 챙겨먹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화이버핏’과 같이 간편하고, 맛있게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라인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비스토리는 츄어블 형태의 가르시니아캄보지아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요미핏’을 출시 한 후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화이버핏’과 ‘요미핏’은 선비스토리 공식몰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