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은 오는 12월 21일까지 자사 MTS인 ‘마인(MINE)’ 가입 감사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인(MINE)’은 차세대 MTS를 표방하며 론칭된 모바일거래 서비스 앱이다. 기존 증권사 시스템들과 달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맞춤형 메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측에 따르면, 작년 말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올해 초 동학개미운동 등의 영향을 받아 6개월 만에 사용자가 기존 대비 3배 이상 폭증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진행되는 이번 가입 감사 이벤트는 마인(MINE)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명에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 그랑데건조기 △LG 스타일러 △닌텐도 스위치 △갤럿시핏2 등 9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 참가신청을 하면 1장의 응모권이 부여되고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및 MTS로 국내주식 거래 시 거래금액 100만원당 응모권 1장이 추가로 주어진다. 응모권 발급 및 응모회수는 거래액만큼 무제한이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구버전 MTS 앱인 ‘이베스트 모바일’이 있으나 신규 MTS인 ‘마인(MINE)’으로 사용자가 넘어오고 있는 추세에 따라 내년 중 두 앱을 통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HTS와 홈페이지, 마인(MINE)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