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LH, 청년 주거문제 해결 위한 ‘언택트 콘서트’ 개최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 지난 12일 성남시 경기지역본부에서 진행된 청년 주거복지 해결을 위한 언택트 콘서트에서 참석자들과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LH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 지난 12일 성남시 경기지역본부에서 진행된 청년 주거복지 해결을 위한 언택트 콘서트에서 참석자들과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경기도 성남시 경기지역본부에서 지난 12일 청년 주거문제 해결을 위한 언택트 주거복지 토크콘서트 ‘청년과의 랜선대화 with LH’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주거문제로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청년층 주거복지 제고를 위한 LH의 노력과 비전을 소개하고, 해당분야 전문가들의 조언 및 소통을 통해 현실적인 해결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현장 참석인원을 최소화했으며, 주거문제에 관심 있는 청년들이 온라인을 통해 멘토링 강연을 시청하고 청년 주거문제와 관련한 토론과 대화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조우종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1부는 ‘행복주택 체험행사 우수작 시상식’, 2부는 변창흠 LH 사장의 ‘청년 주거복지 멘토링 강연’과 함께 청년 주거문제에 대한 논의와 대안을 함께 고민해보는 ‘패널토론 및 청년과의 대화’시간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환영사와 멘토링 강연을 통해 변창흠 LH 사장은 “LH는 우리 사회 청년들이 주거 불안에서 벗어나 마음껏 꿈을 펼치고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맞춤형 청년주택 공급에 앞장서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