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호반건설, 고양 덕은지구에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모든 가구가 전용84㎡형으로 구성

분상제 적용…평당 1,965만원 수준

내달 초 청약…2022년 12월 입주 예정

고양 덕은지구 A3 블록의 ‘호반써밋 DMC 힐즈’ 조감도 /호반건설고양 덕은지구 A3 블록의 ‘호반써밋 DMC 힐즈’ 조감도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경기 고양 덕은지구 A3 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DMC 힐즈’의 분양에 돌입한다.

23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호반써밋 DMC 힐즈는 지하 2층~지상 23층 5개 동 총 560가구로 조성된다. 모든 가구가 소비자의 선호가 높은 전용 84㎡형으로 구성되는데, 이주대책 대상자 가구를 제외한 559가구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타입별로는 △84㎡A 340가구 △84㎡B 110가구다.


내달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당해 지역, 4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이 진행되며 7일에는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1일이고 계약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호반써밋 DMC 힐즈의 평균 분양가는 3.3㎡당(평당) 1,965만원 수준이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12월이다.

관련기사



호반써밋 DMC 힐즈는 교통, 생활인프라 그리고 주거 쾌적성이 우수한 단지다. 강변북로와 제 1,2자유로와 가양대교, 올림픽대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상암동과 가까워 월드컵경기장과 홈플러스, 메가박스 등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인근에 근린공원(예정)과 학교용지, 유치원 용지가 있다.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통풍과 조망권도 확보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GX룸,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초고속정보통신(홈네트워크) 건물 인증 최고 등급인 AAA등급을 취득했으며 난방·가스·조명제어와 화재감지 등 기존 홈네트워크 시스템 뿐 아니라 홈 IoT 시스템을 통해 개별 구매한 IoT 생활가전도 통합 제어할 수 있다.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관계자는 “서울과 맞닿아 있어 고양시, 마포구, 강서구등의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단지”라며 “교통, 생활 인프라, 차별화된 상품 등 장점이 많아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