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플러스엑스,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 런칭

브랜딩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PlusX)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제공 : 디폰데사진 제공 : 디폰데



디폰데는Deep(깊은)과 Ponder(깊이 생각하다)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 건강함을 위해 깊이 있게 연구하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더 깊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본능의 충족’이라는 철학 아래 내면의 아름다움이 건강한 피부로 발현될 수 있도록 피부에 꼭 맞는 원료들을 조화롭고 균형 있게 배합해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디폰데는 론칭과 동시에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Deephydra) B5’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겹겹이 층을 쌓아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디폰데만의 기술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딥하이드라 B5라인은 토너, 에멀젼, 수딩 앰플, 크림, 크림 미스트, 선 젤 크림, 수딩 마스크, 슬리핑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잇따라 추가 라인업이 소개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적절한 유수분 비율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딥하이드라 B5 수딩 앰플 ▲보습인자(NMF)가 견고한 수분층을 쌓아 올려 피부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산뜻한 제형의 딥하이드라 B5 크림 ▲6대4 비율의 수분층과 리퀴드 크림층의 절묘한 배합으로 메마른 피부에 크림 보습 장벽을 형성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딥하이드라 B5 크림 미스트다.

관련기사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겠다는 목표를 갖고 탄생한 2040 남녀 모두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피부에 대한 깊은 고찰과 세심한 탐구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근본부터 정직하고 확실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디폰데 신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폰데는 최근 화제가 된 LU42 ‘플라워 가든 캠페인’의 일환인 ‘꽃 MBTI’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