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노비타 비데 홈케어 서비스 ‘닥터클린 서비스’ 이제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비데 홈케어 서비스인 ‘닥터클린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닥터클린 서비스는 설치된 비데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유지보수 해주는 종합 관리 서비스다. 비데 분해 후 변좌 및 도기 내·외부 세척과 스팀 살균 소독을 진행한다. 이어 거름망 세척과 외관 청소, 필터 교체 등 전체적인 점검으로 마무리한다. 평상시에도 비데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관리법 안내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비데 수명을 늘리고,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는 전화로만 서비스 신청이 가능했던 기존 닥터클린 서비스를 개편해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게 했다. 1회 관리 비용은 필터 교체 비용 포함 5만원으로, 관리비 부담도 적다.

관련기사



닥터클린 서비스는 1년에 1~2회정도만 이용해도 충분하다. 평상시에는 노즐 자동 세척기능 등 비데에 탑재된 관리 기능 및 간단한 물세척 등을 통해 비데를 관리하면 된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상무는 “최근 코로나19 인해 비대면으로 가능한 자가관리를 선호하는 추세이긴 하지만, 자가관리만으로는 완벽한 살균 세척에 대한 의문과 불안이 큰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닥터클린 서비스를 비롯한 전문 케어 서비스에 대해 문의가 증가하는 상황”이라며 “기존 닥터클린 서비스는 전화로만 신청이 가능해 고객센터 운영 시간에 맞춰 접수를 진행해야 하는 등 불편사항이 있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도록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