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반여농산물도매시장,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 개최

반석사회복지관 등 10곳에 김장배추 9,000포기 전달

부산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는 김장철을 맞아 시장 내 유통종사자들과 함께 해운대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20년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는 이날 오전 11시 무·배추동 동편 주차장에서 ‘김장배추 전달식’을 열고 해운대구 반석사회복지관 등 10곳에 2,000만 원 상당의 김장배추 9,000포기를 배부한다. 이는 지난해와 같은 물량이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김장배추 나눔 행사’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농협반여공판장, 부산중앙청과, 동부청과, 채소류정산조합, 양념류정산조합, 상가동협동조합 등 시장 내 유통종사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성사됐다.

관련기사



부산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가 26일 ‘2020년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사진제공=부산시부산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가 26일 ‘2020년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사진제공=부산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중된 경기불황으로 유통종사자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배려를 실천하고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뜻 나섰다.

이동성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소장은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온기로 전해져 코로나19를 극복할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여농산물도매시장은 해운대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 연중 사계절 제철 과일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