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해인이 캐럴 앨범 ‘산타 럴러바이(Santa Lullaby)’의 티저 영상으로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더그루브컴퍼니는 지난 2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산타 럴러바이’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해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진지하게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어 연말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소품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짧게 흘러나온 ‘산타 럴러바이’ 멜로디는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여기에 이해인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지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그루브컴퍼니 관계자는 “이해인의 감성이 가득 담긴 ‘산타 럴러바이’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해인은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으로 탈락 연습생인 이수현, 한혜리, 윤채경, 김소희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I.B.I를 결성해 잠시 활동했다. 이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데뷔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더그루브컴퍼니는 최근 드라마 제작사 ‘슈퍼문픽쳐스’, 영화 제작사 ‘곰픽쳐스’와 함께 빅오션ENM이라는 이름으로 뭉쳐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