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엑소 카이, 첫 솔로앨범 'KAI' 발매… 타이틀곡은 R&B 팝 '음(Mmmh)'

30일 첫 솔로앨범 ‘KAI’를 내놓는 보이그룹 엑소(EXO)의 멤버 카이. /사진제공=SM30일 첫 솔로앨범 ‘KAI’를 내놓는 보이그룹 엑소(EXO)의 멤버 카이. /사진제공=SM



보이그룹 엑소(EXO)의 멤버 카이가 30일 첫 솔로앨범 ‘KAI’를 발매한다.


소속사 에스엠(041510)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미니앨범 ‘KAI’의 타이틀곡 ‘음(Mmmh)’을 비롯한 수록 6곡의 음원이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음원 발표에 앞서 타이틀곡 ‘음’의 뮤직비디오를 이날 정오에 선공개한다.

관련기사



타이틀 곡 ‘음 (Mmmh)’은 미니멀한 트랙과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는 어조로 풀었다. 또한 향기에 취해 상대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찰나를 묘사한 ‘Nothing On Me’(낫띵 온 미), 과거의 기억은 모두 잊고 연인에 대한 기억으로만 채우고 싶다는 ‘기억상실 (Amnesia)’ 등이 수록됐다.

카이는 앨범 발매에 앞서 네이버 V라이브 생방송 ‘KAI : THE OPENING LIVE’(카이 : 디 오프닝 라이브)에서 신곡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코멘터리 등을 공개한다. 같은 날 밤 9에는 네이버 NOW. ‘PARTY B’(파티 비)에 출연해 타이틀 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