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스의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의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이 마스크 속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추출물을 함유해 ‘와사비 앰플’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고객들에게 우수한 피부 진정 효과를 인정받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에 힘입어 ‘2020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의 시카앰플·에센스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시상식으로,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매년 카테고리별 위너 제품을 선정한다.
아울러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유럽피나무꽃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유분,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뿐만 아니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데세라 크림’의 핵심 원료인 ‘마데세라’가 함유돼 있기도 하다. 마데세라 크림은 태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태국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태국을 시작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를 얻어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달성했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전 세계 고객들이 가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원료를 발굴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