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멘션, 무료로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
국내 최초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오는 20일까지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8~9명의 지원자는 내년 1월 한 달 간 지낼 숙박권, 항공권, 렌터카 그리고 미스터멘션 어메니티를 무료로 지원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 한 달 살기와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4개 테마로 진행돼 여러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2021년 기준으로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테마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지만, 두 가지 이상 테마에 교차 지원은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 겨울편’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주요 관광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한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 겨울편’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거제 벨버디어, 해운대 리조트, 여수 벨메르, 플라자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위트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겨울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요트, 스파, 레스토랑 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최상층에서 즐기는 조식과 석식, 요트,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100m 상공에서의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2박 기준이며, 이용 요금은 상품별로 47만6,000원에서 126만2,000원까지 다양하다. 오는 2021년 2월 25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 뉴 노멀 시대 ‘음식점 종합 매뉴얼’ 발간
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위생·안전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현장 외식업계 종사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점 종합 매뉴얼’을 발간했다. 총 49쪽으로 제작된 이 매뉴얼은 코로나 19 생활 방역 수칙 및 식약처 음식점 위생 등급 기준에 기초해 식당들이 지켜야 할 위생·안전 필수 수칙을 제시한다. 특히 공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새롭게 생긴 위생·안전 이슈와 고객 응대 상의 어려움을 해소해 주는데 초점을 뒀다. 배포 시에는 소비자가 음식점의 매뉴얼 준수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점검표 및 매뉴얼 인포그래픽 포스터 2종도 함께 제공한다. 매뉴얼은 공사 음식관광 누리집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업체명과 주소를 기재해 보내면 무료로 받아볼 수도 있다.
소노호텔&리조트, 액티비티 가득한 윈터 패키지 선봬
소노호텔&리조트는 20·21년 겨울시즌을 맞이해 ‘윈터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비발디파크의 겨울 상품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윈터패키지는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또는 소노벨 비발디파크 객실을 기본 구성으로 오션월드 또는 스노위랜드 중 한 가지(2인)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의 객실을 이용할 경우 최대 7인(골드기준)까지 입실이 가능하므로 대가족이나 여유 있게 객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스노위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12월 초, 오션월드 이용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12월 24일부터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