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키즈스콜레, 뇌 독서 프로그램 ‘THE 그림책 브레인’ 출시

뇌 활성화에 도움되는 책 읽기

12월 출시기념 10% 할인 이벤트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키즈스콜레)’가 눈으로만이 아니라 뇌로 책을 읽는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1일 키즈스콜레는 체계적인 뇌 독서 프로그램을 경험하도록 돕는 ‘THE 그림책 브레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HE 그림책 브레인’은 디지털 과도하게 노출되고 의존적인 경향으로 눈으로만 책을 읽어 스스로 사고하는 능력이 떨어지는 현대 아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두뇌 발달의 적기인 만 6세까지 읽기 회로가 만들어지지 않으면 학습력 부진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깊이 있는 읽기를 통해 아이들의 뇌를 활성화하고 공감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게 특징이다.

관련기사



책을 읽을 때 활성화되는 뇌의 다양한 부위를 연결하고 가소성을 높이는 감각 인식, 의미 이해, 추론 및 재해석 등 3단계 독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아이의 머릿속에 ‘읽기 회로’를 만들고,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책 읽는 뇌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훈련할 수 있다.

‘THE 그림책 브레인’은 4~7세를 대상으로 브레인 북(30권), 브레인 플레이(3권), 브레인 게임(3종) 등 총 36종으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 달 간 신제품을 포함해 전집을 구매할 경우 전체 금액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현상을 이해하고 재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읽어낸 정보를 바탕으로 상상력을 더해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뇌 독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장기업부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침묵과 빛의 건축가 루이스 칸은 빛을 다뤄 공간을 규정했습니다.
찬란히 퍼져있는 당신의 이야기를 기사로 비춰 비로소 세상에 소중함을 드러내겠습니다.
더보기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