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세계푸드, 글래머러스 펭귄과 손잡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사진제공=신세계푸드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유명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의 유민주 파티시에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3일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올해 크리스마스는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화려한 비주얼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홈파티용 케이크가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며 “이에 유명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의 유민주 파티시에와 손잡고 고급 디저트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면서도 뛰어난 가성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를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 파티시에는 한국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블루리본을 7개나 받은 유명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신세계푸드와 유 파티시에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크리스마스 펭귄’ 케이크는 깊은 풍미의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과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 청포도, 그린키위, 레드글로브 등 생과일을 풍성하게 채워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케이크 띠지와 글래머러스 펭귄 초콜렛 사인판을 감각적인 포인트로 올려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민주 파티시에의 장점인 감성적 디자인과 신세계푸드의 장점인 가성비를 한데 모은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연말 홈파티에 제격인 ‘크리스마스 펭귄’ 케이크로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