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Live(신나라)', 가입 회원 수 5만명 돌파

영유아 교육전문기업인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홈스쿨링 플랫폼인 ‘신기한나라 Live(신나라)’가 첫 출시를 기점으로 가파르게 급증해 가입 회원 수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솔교육은 ‘신기한나라 Live(신나라)’의 고속성장 비결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집콕 육아가 늘어나면서 홈스쿨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무료 서비스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고, 프로그램 및 혜택이 확대됨에 따라 만족도와 회원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신기한나라 Live 서포터즈신기한나라 Live 서포터즈



‘신기한나라 Live(신나라)’는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와 같은 프리미엄 방문 수업 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의 캐릭터 화상 수업으로 제공하며, 유아가 스스로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도입된 디지털 콘텐츠 및 보상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기한나라 Live(신나라)'를 런칭한 한솔교육 디지털전략실 나호선 실장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코로나로 영유아 교육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를 위해 일반적인 콘텐츠들과 차별성을 두고 놀이를 통해 학습이 가능한 콘텐츠 개발에 힘을 쏟고 육아 눈높이에 맞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신기한나라 Live는 5만 회원 달성 기념을 맞아 한솔교육 측에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던 무료 혜택인 한글놀이터, 수학놀이터와 홈스쿨링 서비스를 2021년 1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한 것이다. 해당 서비스는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플랫폼 회원 5만명을 대상으로 캐릭터 화상 무료체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연말을 맞아 12월 11일까지 신기한나라Live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팔로우 이벤트로 엄마, 아빠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기한나라 라이브’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는 ‘신기한나라 Live(신나라)’ 홈페이지와 ‘신기한나라 Live’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