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NC 다이노스의 2020 KBO리그 통합 우승을 지역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될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는 박민우 선수와 구창모 선수가 게스트로 참여, 팬들과 양방향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한국시리즈 우승 막전막후 에피소드와 평소 일상생활을 이야기하는 ‘근황 토크’를 비롯해 댓글을 통해 사전에 올라온 질문과 당일 실시간으로 올라온 질문들에 대해 선수가 직접 답을하는 ‘응답하라 댓글’ 그리고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 ‘실시간 채팅 퀴즈쇼’ 등 다채로운 내용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응답하라 댓글은 지난 10일 경남은행TV에 업로드된 ‘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콜라보 라이브 언택트’ 동영상 댓글창에 평소 궁금하거나 알고 싶었던 것을 오는 15일까지 남기면 된다.
사전에 올라온 질문과 당일 실시간으로 올라온 질문 가운데 채택된 댓글과 실시간 채팅 퀴즈쇼에서 정답을 맞춘 구독자에게는 창원NC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ㆍ유니폼ㆍ모자ㆍ사인볼 등이 나뉘어 제공된다.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는 참여 제한 없이 오는 16일 오후 6시경남은행TV에 접속하면 된다.
경남은행TV ‘구독’을 미리 신청하면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 ‘라이브 생방송’ 바로가기 알림서비스가 제공돼 한층 수월하게 접속할 수 있다.
마케팅추진부 정윤만 부장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NC 다이노스 인기 선수와 팬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본점 영업부에서 가질 계획이었으나 최근 재 확산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부득이 진행하기로 했다. 팬과 지역민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한 만큼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기를 바란다.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 당일 많은 참여와 시청 그리고 경남은행TV 구독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황상욱기자 sook@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