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가 매일 1,000명씩 총 5,000명에게 수분가득채움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12월 15일(화) 오전 9시부터 5일 간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세라피움 3종 7DAYS 키트’를 무료(배송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세라피움 제품 3종을 충분히 체험해보고 효과를 느껴볼 수 있도록 단순 1회성 샘플이 아닌 약 7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어쳐 키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에 오픈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세라피움 3종 본품(101,000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이스킨솔루스의 세라피움은 구구단의 메인보컬이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의 도하나 역으로 활동중인 김세정이 출연한 ‘김세정세럼’ 브랜드 필름이, 공개 두 달여만에 100만뷰를 달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3STEP으로 구성된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온 크림’, ‘모이스트 업 세럼’의 세라피움 라인은 모두 세라피움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먼저 흡토(흡수하는 토너)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순하게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등 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 컨디션을 조절한다. 모이스트 온 크림은 발효 액티브 성분인 푸코인(fucoin)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눈가에 바르면 아이케어까지 가능하다.
가장 많은 10,000ppm의 세라피움 함유량을 자랑하는 모이스트 업 세럼은 고농축 원샷 세럼으로, 피부 3중 보습 효과(수분력, 겉보습, 수분 손실 방지)를 가져다주는 제품이다.
세라피움 3종 7DAYS 수분가득채움키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