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엠넷 "음악 추리예능 '너목보', 내년 1월29일 시즌8 시작"

엠넷이 15일 공개한 ‘너목보8’ 티저 영상. /사진제공=엠넷엠넷이 15일 공개한 ‘너목보8’ 티저 영상. /사진제공=엠넷



엠넷은 음악 추리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의 여덟 번째 시즌을 내년 1월 29일 첫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엠넷 측은 이날 ‘너목보8’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엠씨를 맡아 온 김종국·유세윤·이특이 ‘너목보 최고의 순간과 함께 집결하라’는 메시지를 받고 최고 감동의 순간, 반전의 순간, 웃음의 순간과 함께 히어로처럼 순간 이동해 한 자리에 모이는 장면을 담았다.

관련기사



시즌4 이래 계속해서 호흡을 맞춰 온 세 사람은 이번에도 MC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 제작진은 “매 시즌마다 시청자분들에게 최고의 무대와 스토리를 전해드리고자 했다”며 “‘너목보8’에서 역시 펼쳐질 최고의 순간과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음악 추리 예능이다. 우리나라는 물론,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독일, 루마니아, 네덜란드, 미국,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등 전세계 15개국에 포맷을 판매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