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축구야구말구' 박찬호·이영표·승희, 1시간 일찍 만난다…저녁 시간대 변경

/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의 방송시간이 1시간 앞당겨진다.

17일 KBS2 예능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 제작진은 “오는 21일부터 ‘축구야구말구’ 본 방송시간이 1시간 당겨진 오후 8시 30분으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이영표와 멘탈 코치 오마이걸 승희가 함께하는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와의 대결에 앞서 훈련을 통해 실력을 끌어올린 두 사람은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고수들과의 맞대결뿐만 아니라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투머치토커 박찬호와 이영표의 입심 대결, 멘탈 코치부터 캐스터, 선수까지 전천후 소화하는 승희의 톡톡 튀는 활약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히 본방송이 1시간 더 일찍 방영되는 만큼 ‘축구야구말구’는 월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찬호·이영표·승희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