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 FORHAIR)가 브랜드 모델 현빈과 ‘헤어에 전부를 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올리브영 샴푸 및 탈모샴푸 1위(올리브영 매출액(19.07-20.06)기준 ‘폴리젠 샴푸’ 2020년 샴푸·탈모증상완화 샴푸 부문 1위)로 자리매김하여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닥터포헤어는 이번 TV CF를 통해 헤어에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면서 헤어에 전부를 걸어온 닥터포헤어만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샴푸 광고에서 자주 보이는 제품의 기능과 효능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누구나 가지고 있는 헤어 본연에 대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브랜드 메인 모델인 현빈을 비롯해 다양한 나이 및 글로벌 모델을 활용하였으며 흑백과 컬러를 적절하게 조합한 압도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현빈은 특유의 풍부한 표정으로 완벽한 포즈와 연기와 함께 세련된 레드 스타일부터 모던한 그레이 의상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TV CF를 통해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TV CF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듣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닥터포헤어만의 특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